
애견미용 확실한 자료
애완견 양치법 및 주의사항, A-Z까지 알아봅시다!
강아지에게 본인이 이용하는 치약이나 스프레이 등의 제품은 이용하면 안 되고,
애견 전용 구강 스프레이나 개 껌 등을 활용하여 치아건강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강아지 양치질을 시킬 때, 소금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강아지 건강에 안 좋으니 지양해야 합니다.
강아지는 사람과 달라서 염분에 약하므로 강아지 전용 치약을 통해 양치를 시켜야 하죠.
강아지는 생리를 하며 자신의 피를 먹으므로 입에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잦은 양치는 생리하는 예민한 강아지에게 스트레스를 주므로 구강 청결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완견 치아 관리의 기본적인 용품으로는 개 칫솔과 개 치약이 있는데요.
매일 양치를 해줘야 건강한 치아로 유지 가능하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애완견 전용 칫솔을 사용하면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애견의 잇몸에 자극을 적게 주는 것이 장점이에요.
그리고 전용 칫솔을 주기적으로 소독하는 것은 잇몸질환의 감염을 막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랍니다.

CHECK POINT, 반려동물 미용 종류 관련 핵심정보
‘우리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잃어버린 지식은 어디에 있는가?’
젠틀한 나라 영국의의 위대한 극작가이자 비평가인 T.S. 엘리엇이 한 말인데요.
오늘 반려동물미용에 관한 귀중한 정보를 찾아온 여러분에게 가장
어울리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잃어버린 지식! 지금부터 채워보도록 할까요~?

내 반려견에게 좀 더 컨셉을 주고 싶은 생각한다면 특색있는 디자인의 커팅을 시도해 볼 수 있어요.
강아지의 성격과 견주의 요구를 미용사에게 전달하고 충분히 문의해 보세요.
강아지의 경우에는 귀, 꼬리부분에 염색을 많이 하는데
간편하게 염색을 하고 싶으시다면 애완샵이나 동물병원을 방문해도 가능합니다.
반려견의 털이 긴 경우라면 털을 보호하기 위해 랩핑을 해주는 방식도 좋습니다.
털을 약간만 소분해서 종이로 감싸두었다가 3일 정도에 풀어주는 방식인데요.
모질을 향상시킬 뿐 아니고 청결유지의 효과까지 있습니다.
애견샵에 들어가기 전과 후의 모습이 확연하게 달라진 것은 바로 트리밍 방법 때문입니다.
털을 제거해서 외형을 만들어 주는 것인데
강아지의 종류마다 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여러가지로 시행해 보세요.
비숑 프리제는 러블리한 얼굴 때문에 반려견종으로 관심이 많죠.
이 견종에게 트렌드가 되고 있는 미용스타일은 곰돌이 디자인 컷과 비숑 스포팅 컷이에요.
더위를 상당히 타는 강아지인 경우는 스포팅 컷을 추천한답니다.
HS평생뉴스 이기은 기자
hs8887585@naver.com